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마이크로 밸류 마케팅…포스트 코로나 준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코로나19 확산 이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마이크로 밸류 마케팅을 실시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사업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마이크로 밸류 마케팅은 자사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 중심으로 개선해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상품을 구성하는 본질은 유지하면서 세심한 차별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워졌고 국내 여행 수요가 증가했다. 이에 따라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고객 니즈가 늘어나 기존과는 다른 시설과 ..

      산업·IT2021-04-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밸류 마케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밸류 마케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